13번 진료실 박성용 의사선생님 진료대기 > 고객의 소리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  • 정신건강병원 진료안내
  • 노인요양병원 진료안내
  • 행사둘러보기
  • 의료진 소개
  • 의료진논문
  • 온라인상담

고객의 소리

계요병원은 내원객 여러분께 최상의 의료서비스와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 본원 이용 시 어려움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방법으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고객만족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■ 고객 불만/고충 및 건의사항 접수방법
  • 건의함(고객의 소리함) : 본관1층 접수대 앞, 전 병동 내
  • 병원 홈페이지 : http://www.keyo.co.kr/  > 커뮤니티 > 고객의 소리
  • 전화상담 : 031-455-3333(내선 560번)
  • 방문 상담 : 원무과(고객 상담실)
  • 병동별 상담 : 각 병동 간호사
  • 팩스 접수 : 031-452-4110


■ 건의사항 처리 및 회신
  • 접수된 의견은 해당 부서장 혹은 질향상위원회를 통하여 고객님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논의를 거쳐, 그 결과를 빠른시일 내에 회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고객의 소리

정신건강병원 | 13번 진료실 박성용 의사선생님 진료대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익명 작성일17-10-13 12:04 조회519회 댓글0건

본문

안녕하세요. 문의드립니다.
계요병원 운영방식에 대해서 문의합니다.
다름이 아니오라
1층 진료실 상황이 보면,
유독 13번 진료실의 박성용 선생님의 대기 환자수가 많다고 봅니다.
너무 몰아서 환자들을 진료하는 게 아싑습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
 

경기도 의왕시 오전로 15(왕곡동)TEL.031-455-3333FAX.031-452-4110사업자등록번호 138-82-00238대표자 이규항

Copyright © 계요병원 All rights reserved.

(계요병원의 홈페이지는 웹접근성을 준수하여 제작되었습니다) Powered by Davinet Inc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