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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불만/고충 건의 안내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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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-08-06 13:51 조회4,145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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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요병원은 내원객 여러분께 최상의 의료서비스와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
본원 이용 시 어려움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방법으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고객만족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■ 고객 불만/고충 및 건의사항 접수방법
  • 건의함(고객의 소리함) : 본관1층 접수대 앞, 전 병동 내
  • 병원 홈페이지 : http://www.keyo.co.kr/  > 커뮤니티 > 고객의 소리
  • 전화상담 : 031-455-3333(내선 560번)
  • 방문 상담 : 원무과(고객 상담실)
  • 병동별 상담 : 각 병동 간호사
  • 팩스 접수 : 031-452-4110


■ 건의사항 처리 및 회신
  • 접수된 의견은 해당 부서장 혹은 질향상위원회를 통하여 고객님의 의견이
    반영될 수 있도록 논의를 거쳐, 그 결과를 빠른시일 내에 회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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